31주3일 3D초음파

in #baby5 years ago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오늘도 오랜만에 아가 얼굴을 보고 왔어요~
28주부터는 2주에 한번씩 검사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수원에서 이것저것 준비를 하고 아예 내려오느라 31주때 방문을 했어요.

저는 그 3주사이에 2키로나 뿔었네요...후
왜이럴까요 ㅠㅠ 흑흑
아가도 1.1 키로밖에 안나가서 걱정했었는데 지금은 1.6키로 정도까지나 쪘대요...ㄷㄷ
약 500그람 가까이 얘도 3주만에 폭풍성장한거죠

역아여서 너무 걱정하며 계속 틈틈이 고양이 자세도 해주고 태담으로 돌아눕자 돌아눕자했는데 진짜 다행히 돌아누워졌어요 ㅠㅠ 엄마 감동 후..ㅠㅠ

켈로이드까진 아니지만 상처가 잘 아물지도 않는 타입에다 마취도 잘 들지 않는 특이체질이라 정말 병원에서도 저도 최대한 자연분만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오늘 얼굴은 잘 안보여줬어도 돌아누워준것에 감동했기에!!! 잘했다고 우쭈쭈 하고 왔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90114_160758398.jpg
또 귀찮게 한다고 입 삐죽 내미는것도 귀엽다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도치맘이 되어가나봅니다 (요즘 엄마용어 배우는중이에요 하하하)
한껏 손을 턱으로 밀어올리고 있어서 세상에...
볼살이 왜이렇게 돼지에요 라고 말하는 이런 엄마의 부족함을 이해해줘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예쁜 아이 순산하세요~
보클로 응원합니다~^^

아가 얼굴은 보클로~~사랑을 전해여

얼마 안 남았네요. ㅎㅎㅎ

이 순간 행복 이죠^^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순간 순간 입니다.
디클릭 애니.gif

입술이 너무나 귀엽네요 ㅋㅋ
저도 모르게 따라했어요 ㅋㅋㅋ 으악!!

자연분만 성공하실 거예요! :)

Congratulations @gimem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29.19
ETH 3026.3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