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반갑습니다

in #baby7 years ago (edited)

친한 동생이 알려줘서 가입했습니다. 아직 뭐가뭔지 몰라 얼떨떨하고 어렵네요 ㅎㅎ
동생이랑 같이 열심히 활동하며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사진 같은거라도 올리고 싶은데 온통 영어라 어렵네용~
알려주실 수 있는 분 계시면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_ _) 꾸벅~
35년간 부산에만 살고 있구요~ 아들하나 그리고 또 뱃속에 하나 키우고 있습니다
육아용품에도 관심많으니 소개해줄꺼 있으시면 많이 알려주세용^^
사는게 팍팍합니다! 모두 힘냅시다! 아자아자!!

Sort:  

반갑습니다 많은활동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애기사진 너무 귀엽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요즘 핫한 4차산업에 관해서도 잘 다뤄주세요^^ 꼭 읽고 스팀잇 지식의 바다에 풍덩 빠져보겠습니다ㅎ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육아용품 관련하여 글을 막 시작하고 있습니다.
가끔 들려 주세요. ^^

팔로우했습니다~ 나중에 꼭 들를께요^^

환영합니다.

첫댓글로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프로필사진 관련해서는 https://steemit.com/steemit/@jiahn/5a5khk 이 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넵! 감사합니다~ 많이 참고해서 활동할께요^^ 좋은 분들이 너무 많으시네요

넵! 환영해요!!

넵! 감사해요!!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옵니다 ㅎㅎ
참고로 제가 육아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제아이디나 kr-baby 오시면 볼수있습니다.ㅎㅎ

오~ 많은 도움이 될꺼같습니다^^ 꼭 시간내서 들러볼께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반가워요~ 아자아자!!

아자아자!!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환영감사해요^^
스팀잇의 선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는 글귀처럼 정말
좋은 정보를 많이 공유해주시는거 같네요
육아땜에 하나하나 전부 읽어보진 못했지만 정말 말씀처럼
실천중이신거 같아 정말 멋진거 같애요
많이 배우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