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대형 약국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AVLE 일상 • yesterday 일본 가셨던 분이 약사러 대형 몰(?) 같은 곳에 갔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던것 같습니다. 대형 약국~ 한 번 구경가봐야겠네요~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