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호와 산책하며 제 2회 키스팀 5km 걷기 미션 성공!View the full contextsungjumom (73)in Avle 여성 육아 • 4 years ago 건강도 챙기고 아이함께 산책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네~ 햇살도 좋고 산책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