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 가격이 맞나 싶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sglanders (77)in AVLE 일상 • last year 정말 도잠님 말씀처럼 다이아몬드징어가 되어 버렸어요 요즘 선전 많이 하는 진짜 오징어라면으로 대신 해야 할까 봐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