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가 방문해서 화보를 찍은 곳으로 유명한 서후리숲 입니다
가는길은 상당히 좁아서 반대편에서 차가 오면
서로 비켜주기 상당히 곤란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다행히 작년 폭염의 절정일 때 평일에
다녀와서 반대편에서 차가 오지는 않았습니다
개인 사유지라 입장료는 8천원 이고
물 이외에 음식 반입은 안되는걸로 압니다
저는 A ,B 두코스 다 돌아보고 왔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바로 카페가 있지만
저는 양평의 다른 카페를 돌아보는 중이어서
여기 카페는 방문을 하지 않았습니다
잔디 마당이 나오는데 여기도 BTS 의 흔적이 보입니다 !!!










BTS 가 화보를 찍었다는 사실로만으로도 유명해 질 것 같네요.
다른 분들을 봐도 bts 가 화보를 찍었다고
찾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세종에도 개인이 관리하는 넓은 수목원 같은 카페가 있는데 그냥 커피값만 받는데 양평 카페 포스팅을 보니 세종 카페가 아주 양심적이네요.
수도권의 대부분 카페가 그러니
교외로 나가면 뭐 당연하겠거니 합니다
전 메가나 이디야를 좋아 하는대요 !!
아무리 개인사유지라도 입장료가 넘 사악하네요..ㅠ
가격은 이해 하지만 찾아가는 길이 더 곤란한 곳이에요 !!
가는 길이 영불편하군요?
일차선 정도의 좁은 길로 가야 하는데
중간 중간 비켜줄 정도의 공간이 있긴 하지만
차들이 서로 마주치게 되면 곤란할 거 같았습니다
일단 여기는 버스는 진입 자체가 아예 안됩니다 ;;;
입장료 8000원이라도 BTS팬들은 가겠네요 @.@
국가나 지자제에서 운영하는 곳이 아니다 보니
입장료가 조금 있는데 크게 비싼 느낌은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