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구를 위한 노력- 생수라벨지 없애기.View the full contextrayheyna (76)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무라벨 생수가 나왔군요!!! 저희집은 정수기 물을 마셔서 생수 사마셔본지가 오래됐어요~~~ 생수 사마실일 생기면 꼭 무라벨로 구입해야겠네요^^
정수기 넘 편한데~~~
인천에 이사올때 수돗물파동때문에 설치안했더니 생수도 의심은 되지만..
아직은 갈아타질 못했어요..
괜히 무라벨생수가 더 이뻐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