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5男, 수업 중 가위로 친구 귓불 싹둑…아파하는데 ‘깔깔’”

in #avlelast month

image.png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이 동급생이 든 가위에 귓불을 다쳤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조사에 착수했다.
27일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 24일 전남 지역 한 학원에서 ‘자녀가 또래 학생이 든 가위에 의해 귓불을 다쳤다’는 학부모의 신고가 접수됐다.
이번 사건은 24일 오후 4시경 전남 소재 한 학원에서 발생했다. 교사가 잠시 시험지를 가지러 나간 사이 벌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가해 학생 A군이 가위를 들고 B군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B군이 고개를 돌려 피하고 손으로 제지했지만 가해 학생은 마스크 줄을 잡고 가위로 귓불을 잘랐다.
피해 학생의 아버지는 “사고 발생 13분 후에 아내에게 최초연락이 왔고, 아내가 학원을 가는 시간까지 고려하면 20~30분동안 저희 아이는 피가 흐르는 귀를 휴지로 잡고 로비의자에 앉아서 대기했다고 한다”며 “원장선생님께 상황을 들어보니 일단 손톱으로 긁었다는 가해 학생의 거짓말 때문에 시간이 더 지체됐다 한다”고 설명했다.

도저히 이해못할 일이네요

영상을 보면 가위로 자르고 귀를 감싸쥔 아이를 보면서
웃으면서 바라보는데 소름이 끼치네요

요즘 이상한 아이들이 많아진다고들 하지만,
설마 설마 했는데 정말 이번 일은 소름이 돋네요

잘 치료받아서 별 탈 없기를 빌 수 밖에 없네요

저 아이의 부모는 반드시 응분의 책임을 지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15.58
ETH 2485.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