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 지켜지지 않았다' 검찰총장 발언에‥대통령실 "검찰 내부 문제"

in #avle5 days ago

image.png

대통령실이 김건희 여사 조사 과정에서 원칙이 지켜지지 않았다는 이원석 검찰총장 발언에 대해 '검찰 내부 문제'라며 구체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오늘 기자들과 만나, 이 총장의 발언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 "검찰 내부의 문제인 듯하다"며 "대통령실이 수사 중인 사안과 관련해 언급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비공개 조사가 특혜라는 일각의 주장에 대해선 검찰 조사에 응했을 뿐이고, 현직 대통령 부인이 소환돼 대면조사를 받은 것은 전례가 없다"며 '특혜' 주장은 과도하다는 기존 입장을 반복했습니다.

관계자 뉴스좀 그만보고 싶네요

이렇게 하고나서 여론 안좋다 싶으면 사실 그게 아니었다,
잘못 전달됐다 등등 그냥 덮을거면서 이런 소식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아니면 말고식의 이런 보도를 계속하는 기자들은 더 바보같아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