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배틀 상금 받은거 전송 했어유..View the full contextluminaryhmo (75)in AVLE 코리아 • 4 years ago 아.. KRWP.. 갠적으로 KRWP가 많이 고픈데.. 5개씩 분배 해주시고.. 25개 기부는 안될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