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강화 한바퀴jhy2246 (73)MODin Avle 여성 육아 • 2 years ago 맛나면서 건강해지는 듯한 청국장을 먹으러 갔어요 30분을 달려 도착했는데 만차 ~ 길가 멀리까지 차가 줄줄이 서 있으니 우리도 꼬리를 물고 주차했어요 예전 그대로 손님이 많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더군요 기다려야 하는데 무슨 오지랖 ^^ 보글보글 청국장 랑인 시래기국을 주문하더군요 말랑말랑 스르르 넘어간다고 좋아하고요 인플란트중이니 ~ 밥을 조금 넣어 묵밥을 비벼 먹기도 하고요 김치가 맛나서 감탄 ^^ 어찌 4종 김치가 다 맛날수 있을까요~ #momscafe #pircoin #zzan #dblog #krsuccess
김치맛 없는 집은 장사 안돼요. ㅎㅎ
아유 !! 김치가 소꿉놀이 하는 것처럼
아기자기 하게 담겨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