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첫째가 받은 선물들 View the full contextillluck (77)in Avle 여성 육아 • 3 years ago 너무 멋진 선물 받았네요~~ 저도 이번에 이모들이랑 여행 다녀왔는데 좋은 표현을 하지 않아 별로 였나 했는데 그냥 못했던 거였어요. 간절한 것이 없는게 꼭 나쁜 것만은 아닌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