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이가 다치지 않았음에 감사View the full contextifonly (63)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액정이 깨질 정도면 큰 충격이 있었을텐데 아이들이 다치지 않았다니 다행이예요♡ 아이들도 이번일을 겪으면서 더 귀하고 소중하게 다뤄야겠다고 느꼈겠죠^^근데 10만원 이상이라니 비싼 수업료이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