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생활 (79)

in AVLE 일상2 days ago

시공직원이 아니기 때문에 현장에 자주 나가지 않지만
1시 정도에 현장에 나가 1시간 정도 있다 보면 숨이 턱 막힌다.
한 여름에는 근로자들 어떻게 버티며 일하나 걱정될 정도이다.
현장에서 지급하는 식염포도당은 그 전에 한 여름에 등산가서 정말 힘들때
먹던 기억이 나는데 혹서기에는 근로자들에게는 매일 매일이 힘든 시간들일수 있을 것이다.

KakaoTalk_20260623_065215702.jpg

Posted using SteemX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904.18
ETH 1671.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