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엄마의 희망걷기 프로젝트!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난 걷는것 싫어~ ㅋㅋㅋ 운동도 하고 개도국에 식수위생지원에 기부도 하고 좋은것 같네^^
오라버니 좀 걸어요... 배 나온다구욧!!!
술만 마시지말구~
괜찮아... 뭐 봐줄 사람도 없는데....
동참하시죠~!!
절레절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