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쿠팡 환불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AVLE 일상 • last year (edited)온라인 광고도 그렇게 많이 하고…. 생산자에게 떠넘기는듯…
소비자만 편하네요. 흠... 저는 이게 문제가 있다고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