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 가격이 맞나 싶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AVLE 일상 • last year 이 가격 실화냐…. 오징어가 금징어를 넘어 다이아몬드징어가 되어 버렸네요. ㄷㄷ
앞으로 맛있는 오징어를 맘 편히 실컷
먹어볼 날이 오려는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