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럽맘네 새식구 설탕이가 입성했어요^^!
끝판왕은 아마도 강아지가 아닐까해요..
사실 강아지 키우고픈데 마당도 없고 자신이없어서 소동물로 만족시키고있거든요..
아직 설탕이도 애들도 적응중이예요.. 자주 소식 올릴께요
끝판왕은 아마도 강아지가 아닐까해요..
사실 강아지 키우고픈데 마당도 없고 자신이없어서 소동물로 만족시키고있거든요..
아직 설탕이도 애들도 적응중이예요.. 자주 소식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