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steemCreated with Sketch.

사람들이 제 이름을 자주 물어보는데 여기서 잠시 멈추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인도에 있는 동안 나는 힌두교에 매료되어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기독교인으로 자라지 않았고, 그 종교는 나에게 큰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불교의 몇 가지 사상을 많이 좋아했지만 그것은 나에게 약간 지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힌두교의 신화, 상징, 신들
내 영혼의 더 깊은 곳에서 나를. 굉장히 복잡한 종교이고 이해하는 척도 하지 않는데 몇 가지만은 짚고 넘어갔습니다.
힌두교에는 삶의 세 가지 측면을 상징하는 세 가지 주요 신의 삼위 일체가 있습니다. 브라흐마는 창조주, 비슈누는 보존자, 시바는 파괴자이다. 시바는 우주의 끊임없는 변화,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이 끊임없이 파괴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생명의 움직임을 따라가기 위해서는 우리가 붙잡고 있는 모든 것을 끊임없이 버려야 함을 일깨워줍니다. 그의 열렬한 신봉자 중 많은 수가 집과 소유물을 포기하고 우주의 에너지를 따르고 신뢰하는 데 자신을 버리고 자유롭게 방황합니다. 시바는 춤의 제왕(문자 그대로 리듬의 제왕)인 나타라즈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움직이게 하는 것이 그의 춤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긴 머리카락을 가진 매우 아름답고 강력한 남자로 묘사됩니다. (그의 머리카락에서 성스러운 갠지스강이 흐른다고 한다.) 나는 그에게 거부할 수 없는 끌림을 느꼈다.
Shakti는 Shiva의 여성적인 측면입니다. "shakti"라는 단어는 "에너지", 즉 우주의 모든 것을 구성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생명의 에너지, 즉 우리 몸을 흐르는 생명력입니다. 그것은 또한 "여성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힌두교의 탄트라 수행에는 성적 에너지를 전달하여 깨달음을 얻는 기술이 있습니다. 이 관행에서 남자는 Shiva, 여자는 Shakti라고 합니다.
인도에서 돌아왔을 때 친구인 Marc Allen을 만났고 몇 년 동안 함께 살았습니다. 그는 내 이전 이름이 나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고 Shiva와의 "사랑 관계"를 알고 나를 Shakti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마음에 들어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이름이 얼마나 강력한지 깨달았지만 지금은 확실히 깨달았습니다. 그 이름의 진동이 내가 내 힘으로 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Gawain은 내가 태어난 성입니다. 아서왕 전설에 나오는 가웨인 경과 같은 이름이다. 한 사전 정의에 따르면 '전투 매'라는 뜻인데, 멋진 이미지라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Shakti는 나의 여성적인 면을 나타내고 Gawain은 남성적인 면을 나타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146.64
ETH 3123.64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