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자폐 아동에게 필요한 ABA 행동치료 시간은 어느 정도일까?View the full contexthappy-banguri (63)in #autism • 7 years ago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춥네요. 이쁜이들 감기 조심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