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R] 화장품 부수기│스트레스 해소│Oddly Satisfying Video│奇怪的是满足│블러셔 파우더 립스틱 BB크림

in #asmr6 years ago

수정됨_ASMR 화장품 부수기.png


    
※ 유통기한이 지나거나 임박하여 버려지는 화장품들입니다.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처음으로 ASMR 좀 해보려고 했는데, 오토바이가 자꾸만 시끄럽게 지나가서 망한 것 같습니다. 낮에는 정말 조용하더니만, 저녁식사 시간에는 배달 때문에 돌아다니는 오토바이가 정말 많았습니다. 편집을 하는 동안에도 계속 오토바이 배기음이 들려서 이어폰에서 들리는 소리인지, 밖에서 들려오는 소리인지 헷갈릴 정도였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방음시설이 없으니 조용한 새벽시간에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것들을 부수며 파괴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D

    이 노래를 무료로 모든 동영상에 사용할 수 있지만 동영상 설명에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Chris Zabriskie의 Air Hockey Saloo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chriszabriskie.com/vendaface/
    아티스트: http://chriszabriskie.com/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There are easy STEEM support buttons.
1 STEEM2 STEEM3 STEEM
There are easy SBD support buttons.
1 SBD2 SBD3 SBD
TwitchYouTube

Sort:  

와! 유투브 하시는구나! 구독갈게요~! 저랑 같은 ASMR이라니 소리 넘 좋아요 ㅎㅎ 제 경험상 새벽 1~2보다 이른 6시가 오히려 더 찍기 조용하고 그랬던 것같아요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오셨군요! 참고하겠습니다. :D

제목만 보고 저는 정말로 화장품을 던져서 산산조각내는 그런 asmr인줄 알았습니다. 아무튼 컨셉이 흥미롭네요 ㅎㅎ

유화물감을 캔버스에 치덕치덕 발라보고 싶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ㅠㅠ

오늘밤은 이거닷!!

가즈아~

오~ 신기방기하네요ㅎ

감사합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이어 이곳에도 ASMR이 나타났군요!!

허접하지만 ASMR입니다.ㅋㅋ

파괴왕이라니 ㅎㅎㅎ

파괴왕이 되겠습니다~

뭔가 내공이 느껴지는 asmr 영상 ㅋㅋ
홀린 듯이 봤네요

멍때리고 보기에는 좋아요. :D

후후 구독도 하고 영상도 봤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 asmr이닥!!!! 저 구독가야겠네요 ^^

감사합니다.ㅎㅎ

Hi @onehan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6 which ranks you at #69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0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79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372.29
ETH 2888.9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