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U Aung Thin Khin 비율

in #artzone6 years ago (edited)

나는 진흙 블록은 왕자가 당신이 어떤, 나는 왕자와 점토 블록을 생각한다 "고 나중에 말했다"알려주지 차단하는 것입니다.

하나 떨어져 큰 점토 블록이다 진흙의 블록 외출됩니다. 이것은 더 이상 진흙 블록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진흙이 아닌 단어에 대해 한 단어 블록 것들보다 더 가치가있다.

그럼이 점토 pottery'll의 틀에 박힌 생활에 대한 또 다른 더 큰 값.

칸 토리노는 노동 통치자 아무도 당신도 갈 수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훔칠 수있는 지혜를 배울 알아 취득하는 자리를 차지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히 사이, 메모리에 의해 구동.

많은 사람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했다. 같은 단어가 사라 졌어요, 더 이상 더 이상 내가 감독이 어떤 방법을 할 수없는 것을 모방하려고 무엇에 관심이 키 어떤 성공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나의 행운 "오, 그는 내 행운이야."

그대로 세계 내가 날개의 세계를 존중 재능을 채우기 위해했다 하지만 그는 작업과 I 시도 시간에 시달려 있기 때문에 시도 볼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사람이 다시보고 내가 변경하는 방법을 참조하거나 그냥 행운을 유지하려는 것이 무엇, 나는 차단하고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개인이 이해하고 내가 무엇 파워 볼 수 있기 때문에 부자가 점성술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풍부한 참조하십시오. 전원을 다시 자신을 생각하지 않으려 고.

내가하지 ... 나는이 몸이 더 마음 없습니다보고 싶어 할 수있는 경우이 몸이 불행한 때 불행한.

나는이 몸의 일부는 가능성과 사건에 노력하겠습니다.

나는 그 시체를 가까이 두 가지 또는 세 번 시도 못하고있다.

... 나는 그가 반복적으로, 그는 성공하는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었다면 것이 몸을 시도하려는.

능력은 내 자신의 힘에서 태어난 "내가 ... 내가 젊은 오전, 나는이에 걸어왔다"아이 때 확고한 때마다 도보로하지 않습니다, 끈기와 인내가 지속 두려움이 낙담해야해야 성공합니다.

희망은 혼자 앉아 나는 보트를 흔들 수없는 경우 아무것도 두려워하고 해안에 앉았다.

당신은 읽지 않고 이해하기 위해 많은 작업 작업을합니다.

당신이 전에 지적 전문의 기회 그냥 준비 드라이버 게시 작업이 될 수 있도록 준비 할 수 없습니다 있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5.3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6
Server time: 15:15:31
Account Level: 0
Total XP: 46.35/100.00
Total Photos: 9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To get upvote from @wafrica, the post needs at least 300 characters! Please describe your work in detail ;-)

To get upvote from @artzone, the post needs at least 300 characters! Please describe your work in detail ;-)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5.3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6
Server time: 00:52:15
Account Level: 0
Total XP: 51.65/100.00
Total Photos: 10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016.63
ETH 2289.5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