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

in #artzone6 years ago

교도소 침착 자고 카탈로니아 깨어. 다음 어두운 도랑 속삭 이야기를.
"곧, 나는 그를 시험했다. 그는 힘이 유령되고있다
많은 기대 ....... "

일시 정지했다.
"내 연습은 불완전 때문이다
거의 전원과 마음의 영혼의 모든
나는 맨해튼의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내가 아는 그래서 헛된 추측 년 그냥. "

"이것은 책상에 그를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대피 해요

앤 공포 န့ ် 놀라 복잡한 감정.
인터페이스의 아버지는 아버지 왜 물어 권한이 없습니다
나는 도움을했다 ... "

미소 감옥
"진정한 가을 같은 많은, 나는 우리에게 문제를 보인다. 나는 가을, 나는 좋은에 와서 기대했다 .... 포기하고 싶지 않았다 난 정말 희망을 ... "

"이것은 내 잘못이 아니야 ..."

신.

다음 천 카탈로니아
내가 그녀의 사랑에 대한 사랑
그는 이해했다.
이러한 권리를 설정하고 전체 대서양과 반대했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myohlaing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