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약사, @pharmd 님을 위한 종이인형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

in #artshop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영이예요 ^-^

드디어 2주간의 뜨거웠던 평창 동계올림픽이 폐막했네요. 시차나 여러가지 이유들로 생중계를 보기가 힘들어서 그 동안 회사에서 몰래몰래 ㅋㅋ 하이라이트와 결과들을 보며 아쉬움을 달래야했었는데요..
다행히 여자 컬링 결승과 폐막식은 라이브로 볼 수 있었답니다 ^-^

그런의미에서? 이번 대문은 평소와는 조금 다른 스타일로.. 대문을 만들어보았어요!! 올림픽과 대문이 무슨 상관?ㅎㅎ
네... 전혀 상관은 없는데요.....ㅋㅋ 사실 제가 개막식을 보면서 참 인상깊게 보며 영감을 받았던 장면이 있어서 나름대로 대문 디자인에 적용해보았답니다.

바로.... 너무나 유명한... 이 분...? ㅎㅎ 평창올림픽의 또 하나의 마스코트? 가 되어버린 인면조 입니다 ㅎㅎ

SSI_20180223144644_V.jpg

인면조의 충격적인 비주얼에 제 눈을 의심했지만.. ㅋㅋ 사실 제 눈을 사로잡은것은 따로 있었어요.

20180210000064_0.jpg

바로바로... 무용수들의 의상!!!
벽화의 느낌을 재현하고 싶어서 3차원의 의상을 2차원적인 선으로 표현한게 마치 종이인형이 살아움직이는 듯 너무 재미있고 인상적이였거든요. 그래서 저도 한번... 종이인형의 느낌을 표현해보고 싶었답니다 ^-^

@pharmd 님께서는 약사이지만 '약' 과 'IT' 관련 내용을 포스팅 할 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대문을 원하셨고, 그렇기에 두 이미지가 모두 대문 속에 들어있어으면 좋겠다... 고 요청해주셨어요. SF 영화같거나, 엔틱스타일의 약국의 배경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주셔서 한번 섞어보았답니다ㅎㅎ

완성작

선과 색, 엔틱스타일과 미니멀 스타일이 만나 특별한 분위기를 내는 대문이 탄생하였습니다 !!!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겠죠?? ^-^

특별한 대문과 함께 @pharmd 님께서도 스팀잇에서 특별한 존재감 뽐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근황 및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

예전에 디자이너 생존기에서 예상했듯... 요즘 새로 맡게된 업무가 폭풍처럼 몰아치고 있어요.

지난 포스팅 보기: http://bit.ly/2F5oyEn

평소하던 업무가 아닌, 새로운 도전에 꽤 큰 프로젝트를 맡게되어 걱정과 긴장의 연속인 나날들이라.. (영국에서 취업 한 후로 처음으로 회사가기 싫어진거 있죠...ㅠㅠ) 당분간은 대문제작 활동은 잠시 휴식기를 가져야 할 것 같아요...

그림은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그리고싶은 것들 위주로 그리며 가끔 포스팅을 하게 될 것 같지만, 여러분의 주문을 받아 대문을 만드는 건 더 많은 책임감을 요구하는 일이기 때문에.. 좀 더 집중 할 수 있을 때, 다시 돌아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을 쉬는 건 아니니 늘 지금처럼 아트샵에도, 제 계정에도 많은 관심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또 만나요 ㅈ ㅔ바알~~~ ^-^


Sort:  

힝.... @dayoung님..
난 타이밍이 왜 그런거죠?? ㅠㅠ
나도 요로코롬 이쁜거 하나 받아보고 싶었는데.. 엉엉

대문 너무 멋진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 >.<

멋진 작품이네요^^ 스마트폰, 약사, 그리고 블록체인의 결합!

다영님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피드에 인면조가 나와서 당황했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저만의 특별한 평창 에디션을 선물받은 것 같아요 =) 유니크한 대문으로 특별한 스팀잇 활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그림 감사드려요!! ^_^

다른 분들을 위해 대문 이미지를 이리도 멋지게 만들어 주신다니 정말 칭찬 백만개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나 이번 이미지는 약사를 위해 만들어 주셨다니 눈이 번쩍 뜨입니다. 이제는 Data Scientist 의 길을 걷고 있지만 저도 전직 약사였거든요. ^^

앞으로의 작품들 계속 보고 싶어 팔로 하고 갑니다. 스팀잇의 세계는 정말 생각보다 많이 다양해서 뉴비로서 많이 기쁩니다. ^^

ㅎㅎ 인면조는 다시 봐도 비쥬얼이....... >TT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