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gns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게임 Reigns를 주제로 작업. 주인공 여성은 특정 인터넷 방송인이 모델인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 하는 플레이어 각각을 표상한다.

Sort:  

그림 정말 잘그리시네요~ !! 느낌이 좋아요 ㅎㅎ

좋게 봐 주셔서 기뻐요 :)

그림 완성에 어느정도 걸리시는지 궁금해영 ^^!작가님

글쎄요... 그림마다 걸리는 시간이 다르긴 한데..
다른 작업 없이 한 일러스트만 잡고 그리면 3~4일 정도이지 않을까 싶네요.

신기해여
다른작업물도보니
만화컷에 직사각형 같은선도 손으로
다 그리시는듯 해서
대단하다고 느꼈어여 오웅ㅋㅋㅋ
저는 대충 그리고 느낌(?)같은것만
전하려하는데 이런 섬세한 그림 앞에서는
경건해집니다요

경건함이라니 너무 과분하네요ㅎㅎ;
만화 그릴 때 칸 안에 이미지는 손으로 그리지만
칸을 나누는 테두리는 자로 선을 그리고
위에 덧그리는 방식으로 작업합니다.

분위기있는 그림에 디테일까지.. 멋있어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yuri-b!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는 저 거친 질감 표현과 뒤에 산(?)의 스크래치 느낌을 어떻게 내시는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ㅎㅎ
흑백임에도 선표현이 다 달라서 그런지 세련되보여요 !

기본적으로 선을 겹쳐쓰는 해칭이란 기법을 쓰고요, 선의 굵기와 방향을 조절해서 느낌을 냅니다.
세련되어 보인다니 보람이 있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