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콘테스트 06>다시가고 싶은 곳!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1534258404076.jpg

Artwork Image@artisteem 당장 떠나고 싶은 바다사진 컨테스트에 참여합니다.

작년 코타키나발루 만다니섬에서 찍은 사진으로

와이프님이 같이 스노쿨링도 하고 소도 만나고

해변가에서 걸어다니고 좋았던 기억이 생각나서

이사진으로 참여합니다!

사실 바다는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가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Sort:  

Very beautiful place.and The chair is very nice

코타키나발루 바다가 참 예쁘네요 ㅎㅎ 가보고 싶은곳중에 하나입니다

밤비행기만 아니면 참 좋은거 같아요 ㅜㅜ 돌아올때 밤비행기 처음 탔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그것만 아니면 이번휴가도 거길로 다시 갔을거 같아요ㅎ

물색깔이 뽕따같네요 크림소다맛이 날거 같아요!

ㅎㅎㅎ 뽕따 갑자기 먹고 싶어지네요!! 당케님 ㅎㅎ

와, 저 의자에 앉아서 쉬고 싶네요.

저는 메말라서 ..... 엉덩이가 엄청 아프더라고요 ㅜㅜ ㅎㅎ

와우 바다색이 에메랄드 빛이로군요~

저기 의자에 앉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실 저기 앉아보았는데 엉덩이가 넘 아파서 ...... ㅎㅎㅎ

우부님~ 흔들의자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싶은데요^^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