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8.1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오늘 뭐했지 』


  • 일루션 아트웍

Artwork Image

나만 알고 싶었던 아티스트 작품 '일루전 아트'
보도에 분필로 그리기(Sidewalk Chalk Drawings by NIKOLAJ ARNDT)

Nikolaj Arndt 는 포장도로 위에 동적인 3차원 그림으로 보도 위를 걷는 이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순하게 감상하는 그림과 달리 참여할 수 있는 예술 작품이라 더욱 멋진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mymodernmet.com/illusion-art/

  • 도서관 대신 집에서 한 공부

결론 부터 이야기하면 ... 망했음 ㅜㅜ 아이 울면 나가서 봐주고, 아이들은 문 두드리고 하핫 ~ 그냥 한시간 정도 끄적거리다 방에서 나와서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ㅎㅎ 공부는 역시 도서관이 최고 !


『 내일 뭐할까 』


  • 월요일, 한주의 시작

무한 루프 같이 반복되는 한주의 시작 ! 여름도 보면 끝나지 않을 것 같았는데 이제 저녁이 되면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 했네요, 내일은 오늘의 연속이지만, 오늘보다 더 멋질 것 입니다. 아자아자 ! 다음 주도 화이팅 입니다 !!


『 의식의 흐름 』


  • 나에게 있어서 ... 예술이란 ?

요즘 아티스팀( http://www.artisteem.com ) 을 알게 된 이후로 부터 가끔 오늘처럼 콘테스트에 응모하곤 합니다. 솔직히 시작은 보팅을 좀 더 받고자 시작한 것이지만, 예술에 대해 한 걸음 더 다가간 느낌이네요, 관련 된 작품을 찾아보고, 어설픈 실력이지만 고양이 같은 것도 그려보고 하면서 나름 뿌듯해 하기도 하고 ㅋ 예술, 분명 거창하고 대단한 것이 맞겠지만, 아티스팀을 통해 누구나 다가 갈 수 있는 어렵지 않은 ? 그런 느낌으로 조금씩 다가오는 것 같네요 ㅎㅎ 스티미언 여러분 또한 @artisteem 계정을 참조하여 시간 되시면 위에 언급한 사이트에서 정보도 보시고 함 참가해 보세요 ~ 어렵지 않아요 !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원사마님은 그림도 잘 그리셔서 ㅎㅎㅎ

아직 멀었죠 ㅜㅜ

야심이 가득 ㅋㅋㅋㅋ

Wow, awesome art 🎨...lovely photo shoot....

thanx for reading :)

분필로 사자를 정말 실감나게 그려놓았네요.
'살아있는 미술관' 같은 건가봐요.^^

네 ^^ 해외에는 보면 일반 도로나 벽에 그림 많이 그리던데 우리 니라도 그런 곳이 많아져서 관광단지로 성장했음 좋겠네요 ㅎㅎ

공부, 끝이 없네요 ^^

endless ... ㅜㅜ 그런데 막상 끝이 있음 재미가 없을 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네요

오늘보다 멋진 내일을 위해서... 화이팅!!

멋진 내일로~~

집 공부는 정말 어렵죠...... 저도 아티스팀 참여해봐야겠네요! 처음 들어가봤어요.

냅 관심있음 참여해 보세요~~

넘 좋은것 같네요 ㅎㅎ

아티스팀 스텝이 쓴 글인줄 알았어용ㅎ ㅎ

아티스팀 일반 참가자 입니다 ㅎㅎ

예술가 등극을 감축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누구나 예술가로 가즈아~~~ 켄스타님도 그러고보니, 사진 예술가지나요 헛 대 예술가님 앞에서 주름을 잡다니 😱 헉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