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붉게 물들이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아티스팀의 주제가 레드네요. 암호화폐 시장이 퍼렇게 멍들어가고 있으니 붉게 물든 시세판을 보고 싶습니다.
레드하면 생각나는 것이 정말 많습니다. 붉게 타오르는 태양, 활활타는 불, 2002월드컵의 붉은 악마, 상한가가 가득 찬 시세판 등....
그중에서도 올해 잊을 수 없는 레드는 지난 여름 코타키나발루에서의 붉은 석양이 아닌 가 싶습니다.
세계 3대 석양이라고 해서 큰 기대를 하고 갔지만 너무 많은 기대를 한 것인지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사진을 찍으니 어찌나 이쁘게 나오든지...
그중에서도 옆에서 구경하던 아내의 선글라스를 벗겨서 휴대폰 카메라 렌즈에 대고 자체 필터를 만들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하늘색을 완전 붉게 만들어 버렸네요.
2018-09-06-08-00-57.jpg
ㅋㅋ 그냥 접시에 디자인 하나 해봤네요.

하늘을 붉게 물들였지만 시세판을 붉게 물들이는 재주가 있으면 좋겠네요.
상한가로 가득찼던 3개월 전 주식시세판이네요. 이런 날이 다시 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상한가.JPG

주식시장이나 암호화폐 시장이나 떡상이 나와주길 간절히 빌어봅니다.
시퍼렇게 멍든 암호화폐 시세판을 보니 왠지 우울해 지려고 합니다. 그 우울함 달래려고 오늘도 스팀을 사고 있습니다. 이게 바닥인 것 맞겠지요?

()

Sort:  

넘넘 멋집니다!!!!
근데, "아내의 선글라스를 벗겨서 휴대폰 카메라 렌즈에 대고 자체 필터를 만들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하늘색을 완전 붉게 만들어..."
생각보다 간이 크시네유~ ㅎㅎ

ㅋㅋ 아내가 안 벗어주는 걸 거의 강제로 뺏어서 찍었네요.

저도 붉은악마가 먼저, 그리고 상승장 생각했어요. ㅎㅎㅎ
그러나 오늘은 좀 슬프네요 ^^;;;;;

미미별님 캐릭터가 너무 이쁜데요.
엣지있습니다.

저 사진 지난 글에 있던거^^

우울한 스팀 사기!!! 모르지만 바닥에서 사면 좋은 거죠?
오를겁니다,올라요!!

네이버 스팀탕  오픈메인 이미지.jpg

스팀탕오픈화

ㅎㅎㅎ 사진 우려 먹기 하네요.
올라와야 할텐데....

나름시스님 팝아트 작품 잘 받았습니다. 너무 이쁘게 잘 나왔네요.

상승장을 기대하죠

천천히 하락한 것이 아니라 갑자기 내린 것이라 다시 오를거라 생각해 봅니다.

붉은 하늘이 아름답습니다. 와인을 뿌려놓은 듯...

눈으로 보기에는 왠지 밋밋해서 필터를 만들어 보았네요. 감사합니다.

바다까지 온통...붉은 빛이군요.^^

붉은 색으로 필터를 했더니 전부 붉은 색이네요.ㅎㅎ

주식시장 빨간색. 이건 생각도 못한 거네요.. ㅎㅎ;;;

여기있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빨간색이죠. 스팀도 빨간색으로~~~~

ㅋㅋㅋㅋㅋ
쫌 있으면 상승장의 붉은 기운이
넘칠 겁니다...
홧팅!!요

정말 그래야할텐데 말이죠.

다들 바닥이라고 생각하고 사죠^^
오를테니 걱정마세요^^

올라야 합니다. 이번에 진짜로~~~

와우~ 컬러가 정말~ 새빨간게~ 너무 너무 감동이네요~

코인판도 이런색깔이었으면...

다들 그리되길 바라고 있는데 시퍼렇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