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티] 멋진 녹차밭 풍경-보성(Beautiful Green Tea)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보성에 갔을때 찍은 멋진 녹차밭 풍경입니다 다들 아시죠 보성녹차 ㅎㅎㅎㅎ
훌륭한 한국의 자원이라 생각합니다

This is a nice green tea field view from Boseong. Everyone knows Boseong Green Tea.
I think it is a great resource of Korea.

Sort:  

녹차 한잔 하고 갑니드앙~♩♬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감사합니다 ^^

혼자 먹지말고 함께 한잔 해요? ㅎㅎ

불금엔 한잔 좋죵~♩♬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성에 가셨군요~~
제 고향입니다. ㅎㅎ
저도 녹차밭은 여러번 갔봤네요. 계절별로 느낌이 다 다르더라구요.
겨울엔 못가봤어요. 그곳 도로가 구불구불 고갯길이라 눈길엔 좀 어렵죠.ㅋㅋ

네 너무 아름다운 곳이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