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라 치던 제주 바닷가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1535363985194.jpg
이 사진도 눈보라 치던날 제주에서 맛난거 먹고 나와서 바다 감상하다 자세를 바꿔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어두웠지만 갈매기와 바닷물, 하늘의 빛이 주는 엄숙한 분위기가 빠져들게 만들었답니다.

Sort:  

멋진 사진이네요.
그나저나 누가 새우깡이라도 던져 놓은 건가요? ㅎㅎ

ㅋㅋㅋㅋㅋ 미치 저기 아래 물고기가 많았어요 .

오와~~ 사진 너무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

갈매기가 갑자기 사람들을 습격하기 시작하고~~

ㅋㅎㅎㅎ👍😂

갈매기 천지네요.. 구름 사이로 빛이..

ㅎ 고기가 많았나 봅니다.

새우깡 한 봉지 뜯으면....ㅋㅋ

ㅋㅋ 초토화~!!

그러셨을것 같네요. 갈매기는 식사 시간이지만...사진으로 봐도 뭔가 분위기가 있습니다. 잘 보고 가요.

어찌나 많던지 놀랐어요.
바람이 엄청나서 바람에 못나는 갈매기도 봤어요.ㅎ

그거 다 갈매기가 @stella7 님이 보고 계신다고 그런겁니다.^^

사진의 느낌이 좋아요~^^

히~ ^^고맙습니다.

오~ 멋진 하늘~ ^^ 멋진 갈매기 ^^~ 끼룩끼룩~

ㅎ 날씨가 오락 가락 했어요.

뭔가 분위기 있네요 오옹.........

날씨가 오락 가락
겨울도 멋진 제주였어요.

멋진 구름만 보면 용 생각이 나요~
구름 사이로 용 한 마리가 쨘~!!하고 나타날 듯한 분위기!

ㅋㅋ 담엔 용꼬리라도 뒤져서 찍을께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