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artisteem] Red contest / 3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smigol-artisteem] Red contest / 3

그림 그림 능력자가 아니라서 아티스팀이 원하는 창작물을 만들지는 못 하지만 그래도 아티스팀에 열심히 참여해야지!

맛있는 소고기에 눈이 가는건 더 인정!? 아트스팀 가즈아~


주제
빨강 / Red

출품기간
2018.09.01 03:00 UTC - 2018.09.07 03:00 UTC
(03:00 UTC는 한국시간으로 12:00pm입니다. )

< 규칙 / Guidelines >
• 주제에 맞는 글 / Well fitted to theme
• 서로를 존중 / Respect each other
• 보팅봇 사용금지 / No voting bot
• 셀프보팅 금지 / No selfvoting
•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 / Compliance with copywright law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
스팀잇 선배님들께 공손히 인사드리러 들렀습니다. ^0^
아직 잘 모르지만 아트, 디자인을 테마로 천천히 게시물 올리면서 블록체인 공부도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까페에도 가입 했어용~
팔로우 하였는데 굿 스티미언으로 오래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

어서오세요~~

옙! 모자른 실력이지만 저도 아티스팀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

이거시 진정한 red

그죠그죠~?

소고기의 빨강은 매력적이죠^^

맞아요~~ 비싸서 많이 못 먹지만요~

좋은 레드다

좋은 마블링~!

요즘 아티스팀 참여자들이 점점 늘어나는게 느껴집니다.
저도 아티스팀도 한번 해봐야 겠네요.

보팅도 나름 해주니 쏠쏠합니다~!
이용료를 가져가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와...진정한 레드...인정합니다bb

ㅎㅎ 맛있는 레드 맛습니다~~!

이런 맛있는 색깔의 레드는 영원하길..!!!
완전 맛깔스러워보여요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테이스팀인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ㅎㅎ

아트스팀이랍니다~ ㅎㅎ

아티스팀을 가장한 식욕증진 프로젝트 아닌가요???

ㅋㅋ 나름 빨간색을 찾다보니까 저게 엄청 적절하더라구요

헉!!소고기 ㅇㅈ!!!!!>_<

인정!!!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66.95
ETH 3775.6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