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미완의 붉은 검 소녀?소년?

in #artisteem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한 동안 쉬다가 간만에 타블렛을 잡아보았습니다.

가끔 쓱쓱쓱 스케치를 하다가 마음에 드는 형태가 되곤 하는데
이건 오늘 쭉~ 더 그리다가... 아~ 그만 그리는게 더 낫겠다 싶어
미완으로 마무리 해버렸네요.

요즘 랑그릿사 모바일을 하다보니 작화도 영향을 좀
받은듯 합니다 ㅎㅎ;;
20180904_붉은_캐릭터_사이즈.jpg

작업은 레이어를 늘려가며 중간에 각도와
크기도 조절을 했습니다.
눈이 살짝 짝짝이로 나왔는데 저는 비대칭이
웬지 더 자연스러워 보이는 군요.
20180904_붉은_캐릭터_사이즈.gif

콘티만 짜고 진도 못 나가고 있는 웹툰이 쌓여만 가네요.
선선해지는 가을~ 겨울에는 하나씩 완성해 봐야겠습니다.
넋두리 아닌 넋두리였네요.

Sort:  

원레 머릿속에 있는걸 표현하는데 가장 오래걸리는 작업인거 같아요ㅜㅠ
생각할때는 이렇게이렇게 되는게 막상 하면 그대로 안나오기도 하고ㅠ
곧 올라올 완성작들 기대해보겠습니다:)

완성작들은 잘 안올라올것 같아요 ㅋㅋ ㅜㅡ
연습이라도 쉬지 않고 하게끔 노력해야 겠어요

머릿속에 있는 것을 그대로 끄집어 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그나마도 그림은 나은것 같아요
겜만들겟다고 프로그램 짤 때는 답답해 죽겠더라구요 ;;

(╹◡╹)멋진데요 ~ 👍 저도 대부분 미완성으로 끝납니다.

ㅎㅎ 뭔가 더 그리면 점점 이상해 질것 같아서 손을 놓게 되네요;;
나름~ 여백의 미가 있는 것도 같고.. 흠흠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네요^^;

저도 아직은 그림 전문가 되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불금되세요...

항상 방문 감사드립니다~

오오~ 금손~

제 스탈이네요~ ㅎㅎ

ㅎㅎ 저도 이런 스탈 좋아 합니다~
맛난 주말 보내세요~

그래도 머리 속에 상상했던 것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만큼 멋진 것은 없는 듯 합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르바고님 큐레이팅 하실때 열심히 했는데 요즘 페이스 올리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꾸준히 해야죠~

미소년인데요 ㅎㅎ
붉은 검이랑 붉은 눈동자가 잘어울려용!

크크.. 그..그렇네요
이제 미소년 중심으로 그려야 겠어요 +_+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저는 오히려 심플해보이고 멋져보여요. :) 미완성이란 생각이 안들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좀 더 가볍게 그리면 자주 그릴 줄 알았는데
벌써 또 시간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