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 자꾸만 눈이 가는 하늘] 쏟아져 내리는 따뜻한 빛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Artwork Image

이번 아팀스팀 콘테스트 주제는 자꾸만 눈이 가는 하늘입니다.


쏟아져 내리는 따뜻한 빛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녹색 강이 흐르는, 다시 가고 싶은 스위스의 도시 베른(Bern)입니다. 온통 회색빛 먹구름으로 뒤덮여 비가 오다가 살짝 개면서 쏟아져 내리는 따뜻한 황금빛이 여행하는 여행자의 마음도 녹여줬던 날입니다.


20150301_201304.jpg

즐거운 마음에 지내던 스위스 친구 집으로 돌아와 우리나라 음식인 비빔밥을 해줬습니다. 유럽인들에게 낯선 고추장은 너무나 매웠지만, 처음 먹어보는 비빔밥이 맛있고 흥미롭다며 즐거운 식사를 했습니다.


20150301_201233.jpg

날씨도 친구들도 따뜻한 기억으로 남은 스위스 베른이 다시 가고 싶습니다 ㅎㅎ


이웃분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Sort: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멋진 하늘이로군요~

그림 같아요~

우리나라도 이만 미세먼지로부터 해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와우~ 멋지네염~~

감사합니다 ㅎㅎ

우연히 눈에 띄어서 들어왔습니다. 좋은 스티미언 한 분을 알게됐군요!
자본주의에서 휴머니즘 ㅎㅎㅎ 종종 들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ㅎ
즐거운 여행자입니다! 감사합니다 :D

늘 웃음이 떠나지 않는 여행기가 덩달아
행복을 안겨주네요^^

헤헷 감사합니다
오렌지님!!ㅎㅎ

맨 위의 사진은 그림같이 아름답네요.
르바고님은 정말 자유로운 삶을 실천하고 계십니다.^^

안녕하세요, 스타주노님!
잘 지내시죠?ㅎㅎㅎ

정말 좋은 때에 스위스 여행을 갔었나봅니다 ㅎㅎㅎ
제 여행에 인복이 있는지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것 같아요 ㅎㅎ

비트코인라이브에서 해진님의 분석 아주 잘 참고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르바고님이 성격이 밝고 긍정적이신 분이라
주변 사람들도 비슷한 사람들이 모이나 봅니다.^^
르바고님처럼 세계를 지붕삼아 지내실 수 있는 것 자체가 큰 용기있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멀리서 늘 응원하고 안전을 바래요.
해진님께 르바고님 비트코인라이브 멤버라 말씀 드렸습니다.
혹 질문사항이나 댓글을 쓰실때 한글로 르바고라 한자 쓰시면
해진님이 쉽게 알아 보시고 신경 써 주실 것 같습니다.^^

하핫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인복이 많아서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은 듯 합니다 ㅎㅎ

해진님의 분석은 제게는 그 자체로 너무나 큰 도움이라서 이미 충분합니다 ㅎㅎㅎ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와 너무 멋있는 풍경이에요 초록빛과 하늘이 조화롭네요 ㅎ

감상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와 하늘빛이 정말 그림같이 예뻐요 :)

하늘이 정말 아름답죠? ㅎㅎㅎ

외국에서 한식을 먹으면 왜 그렇게 더 맛있고 뿌듯한지요 ㅎㅎ.
라바고님은 다채로운 입맛을 가졌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자주 못 먹는 음식이어서 그런가봐요..ㅎㅎㅎㅎ어릴 적부터 음식점을 부모님이 하셔서 그렇기도 하고, 우리나라가 워낙 다양한 요리 재료를 사용하다 보니 여러가지 영향이 있는 듯 해요 ㅎㅎ

으아.... 이 사진은 완전 반칙 이에요!!!
아마추어의 작품이 아닙니다!

헤헷 정말 멋진 날을 만났죠?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모습 보기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게 가장 즐거운 일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