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안녕 친구~!!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꿀벌 친구들이 알록달록 가을 숲에서 만났네요^^

@pooka x artisteem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ooh0202
@pooka x doodle x ipadpro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그림이 잉쁘네요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보클은 사랑이죠 ㅎㅎㅎ

너무 귀엽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ขอบคุณ :)
ขอให้วันนี้เป็นวันที่ดีนะคะ

보클하고 가요~~
좋은하루 하세요~~

감사합니다^^
보클은 사랑입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헉 좋아하는 그림체네요..ㅎㅎ 앙징맞고 귀욤귀욤..ㅎ
저도 보클에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전 이미 팔로우를 했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pooka작가님, kr-art 공공 지원계정인 한국스팀아트펀딩입니다.
kr-art 큐레이팅 포스트인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에 작가님의 출처와 함께 그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포스트에 보팅된 금액은 모두 파워업해서 kr-art에 올리는 한국 작가님들의 그림, 캘리그라피 등의 작업물 포스팅에 하루를 기준으로 포스팅 수대로 나눠 균등한 지원 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웹툰은 한 컷을 잘라서 소개됩니다.

[다시 돌아온]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_^b

역시 금손이세요!! 색감 넘 좋아요☺️ 오늘도 보팅 꾹👍🏻

오랜만에 그림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
행복한 저녁 되세용~

미감이 무척 맑고 천진하네요^^
동화책 읽는 기분이 듭니다 ㅎ
그냥 제 느낌이에요 ㅋ
보클 &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 보팅 갑니다:)

꿀벌이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색감은 항상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9.07
ETH 2982.9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