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숲속의 가을파티^^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숲속 친구들이 모여 가을파티!!
나도 끼워주면 안되겠뉘?
어서들 오시오~!!

@pooka x doodle

소환리스트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ooh0202
@pooka x doodle x ipadpro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우왕 너무너무너무 이뻐요 ㅜㅜㅜㅜ
가을느낌 제대로네요!
어쩜 저렇게 나무도 귀엽게 그리세요! ♡♡♡

감사합니데이 ㅎㅎㅎ
앱등이로 오시면 가능합니다 ㅋㅋ

와우 그림이 가을가을 합니다~

아이패드 못 잡아본지 한참 된거 같은데
다시 소환해야겠네요 ㅎㅎㅎ

아티스팀에 도전하세요^^
이번 주제가 가을이라서 딱 떠오르길래 그려 봤어요 :)
아이패드를 너무 방치하지 마시구요 ㅎㅎ

아기자기한 그림 ~!! ^^
힐링하고 가요 ~!!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겨울잠 자기 전 파티를 여는 것 같네요.
이른바 동면 파티! ㅎㅎㅎ

가을에 푸짐하게 먹어두면 겨울잠도 잘 올거에요 ㅎㅎ

가을파티 제대로하시네요..ㅋㅋ

ㅎㅎ 가을은 퍼묵의 계절~
맛난거 많이 드세용 ㅎㅎㅎ

동호책 그림 같네요^^

앗 감사합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