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섬 해변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
싱가포르 센토사섬에 가면 멋진 해변이 나오는데요
사람들도 많지 않고 바다도 잔잔해서 수영하며 쉬고 좋더라구요^^
한국처럼 파라솔이나 자리세 같은건 없습니다 ㅎㅎ
나무 그늘에 짐을 풀어 놓고 맘껏 수영을 즐겨 보세요 :)

Sort:  

싱가포르 해변 정말 멋있네요. 가본적이 없는곳이라.^^

한번 가보시면 반하게 될거에요^^
한국에 이런 곳이 있었다면... 아마도 자릿세랑 각종 불법 노점이 점령했을거에요 ㅎㅎ
싱가포르는 어딜 가도 잘 정돈 되어 있더라구요 :)

자리세 없는 아름다운 바다~왜 울 나라는 저런곳이 없을까요~

바다고 계곡이고 자리세를 안받는 곳이 없을 정도에요 ㅎㅎ
센토사섬은 정말 부럽네요... 싱가포르에 살면 차타고 자주 놀러 갈거 같아요
나무 그늘에서 음악을 듣고 쉬기만 해도 좋더라구요^^

싱가포르 바다라니 새로워요:) 항상 싱가포르 하면 건물이 빽빽한 도시로만 기억되서요 ㅎㅎ
자리세가 없다니ㅋㅋㅋㅋㅋ 한국에만 있는거겠죠 강제 자릿세는 ㅋㅋㅋㅋ

본섬은 좀 빡빡하죠^^
센토사섬은 바다도 깨끗하고 파도가 잔잔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무나 이용할 수 있고 자리세가 없다는건 정말 부럽네요

와우!!!
사진만 봐두 이 더운날 그냥 사진뚫고가서 앉아있고 싶은 생각이 절로드네요... ㅋㅋ 직접 다녀오셨나봐요..
전 아직 싱가포르쪽은 가보지를 못했는데

사진 한장이 감탄사를 부르고
힐링되네요
감사합니다. ^^

싱가포르는 두번 다녀왔어요^^
갈때 마다 센토사섬에선 늘 수영하고 쉬었어요 :)
싱가포르 여행 추천드립니다~~

헐 싱가포르까지....
안가본 나라가어디냐구 물어보는게 빠를지도..ㅋㅋ

아직 못가본 나라가 너무 많아요 ㅎㅎ

싱가포르는 간다 간다만 하고 아직 못 갔는데, 이렇게 이쁜 해변을 보니까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싱가포르 좋더라구요^^
센토사섬에서 하루정돈 수영하고 종일 지내보세요~
해변에 피자집도 있어서 먹고 수영하기 좋아요!!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오늘내일만 버티면 더 시원해진다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