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i @pooka,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pooks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pooka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푸카님 @pimpawee 제 와이프나 저도 넣어주실 수 있나요?ㅋ
저는 똥손이라 그림 못그리는데 와이프가 그려서 ㅎㅎㅎ
근데 와이프가 태국인이라....
그리고 와이프가 저한테 드로잉 포스팅을 임명하셔서 제가 포스팅을 할것 같다만....ㅎㅎ
누굴 멘션 해달라고 부탁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닷 ㅎㅎㅎ

누구나 다 원하시면 해드려요~!!!
두분다 등록할게요^_^b ㅎㅎㅎ
재밌게 그려 보세요 :)

사자 귀여운거봐요 ㅎㅎㅎ
전 어제 고양이그렸는데 ㅋㅋㅋ

저도 고양이 자주 그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556.00
ETH 2492.21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