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유화 페인팅이 생각나게 했던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작년에 찍었던 하늘 사진입니다. 서울에서 영어 시험을 마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던 고속도로에서 마주친 멋진 하늘입니다. 구름의 모양이 마치 유화 페인팅을 보는 것 같아서 신기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처음으로 아티스팀 콘테스트에 참여해봅니다. (๑❛ᴗ❛๑)

    그 당시에는 집과 독서실을 오가는 반복적인 생활패턴 때문에 하늘을 쳐다볼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길을 걸어가는 동안에도 머릿속에서는 끊임없이 생각을 이어갔기 때문에 시선은 정면을 유지했던 것 같습니다. 시험요건을 맞추기 위해서는 영어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G-TELP라는 시험에 응시했었는데, 시험 장소가 서울 및 수도권에만 분포되어 있어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서울에 가야만 했습니다. 그렇게 시험이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문득 창밖을 쳐다봤습니다. 구름이 저렇게 멋지게 퍼져있는 것을 보고, 사진을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떠올랐습니다.

    제가 준비했던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G-TELP 2급 65점 이상이 필요했었는데, 다행히도 하늘 사진을 찍었던 시험을 마지막으로 영어 시험과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늘에 떠있는 구름이 멋지기도 하지만, 저에게는 행운의 부적과도 같은 사진입니다. 평소 사진을 잘 남기지도 않는 편이고, 용량이 부족해서 사진을 자주 지워버리는 편인데 아직 까지 제 스마트폰에서 살아남은 사진입니다. (~˘▾˘)~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There are easy STEEM support buttons.
1 STEEM2 STEEM3 STEEM
There are easy SBD support buttons.
1 SBD2 SBD3 SBD

Sort:  

표현이 아주 멋져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행운이 담긴 사진😍

행운을 가져가세요!

손으로 만질수 있다면 울퉁불통한 질감이 느껴질것같은 하늘이네요!

그렇죠? 유화의 질감이 느껴져서 신기했어요.ㅎㅎ

정말 양털같은 구름이네요~

저기에 누으면 포근할 것 같죠?ㅎㅎ

다음날 날씨가 흐렸거나 비내렸을 듯
멋져요.
장관입니다.
행운의 부적같은 사진이군요.ㅎ

다음 날 비가 살짝 내렸던 것 같아요.ㅎㅎ

가끔 하늘을 올려다 봤을때 이런구름이면
너무 기분이 좋고요..ㅎㅎㅎ

누가 그려놓은 것 마냥 신기하죠.ㅋㅋ

저 안에 군드운이 있을가요? ㅋㅋ

오랜만에 들어보네요.ㅋㅋ

비늘구름이죠?? 이런 사진 건지면 기분 좋죠^^

아하! 비늘구름이라는 이름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이런 하늘 몇번본적이 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이쁘기도 하고 ㅎㅎ

저도 구름을 그릴 수 있는 붓이 있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ㅋㅋ

와~ 저런 하늘 본지 정말 오래된거같네요ㅎ

흔하지 않은 구름인 것 같아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33.63
ETH 2810.92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