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 일몰. 해변. | 코로나도 비치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추억하자면 제일 가고 싶은 바다가 있는데,
그곳에서는 사진을 남기지 못했어요.

사진을 남겨둔 바다 중 최고는 코로나도 섬의 해변이네요.

제 인생에서 두 번째로 황홀한 풍경과 시간이었습니다.

Sort:  

코로나도 섬의 해변도 멋진것 같은데, 사진으로 못남긴 바다는 얼마나 멋진가요?? 궁금하네요 :D

운전하던 중이라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거든요. 차를 세울 곳도 없어서 너무 안타까워 발만 동동 굴렀었네요. 그냥 바다를 향해 핸들을 꺾어 버리고 싶을 정도로 환상적이었어요.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머리 속에서 미화되어 갑니다. ㅎㅎㅎㅎ

ㅎㅎㅎ 핸들을 꺾어버릴정도면.....얼마나 환상적인지 간접적으로 느껴지네요 ^^

크.... 코로나도 섬이 어딘지 몰라서 찾아보니 미국이네요.
사진이 예술이네요.

한창 좋았던 시절이었네요.ㅎㅎㅎㅎ
풍경이 너무 이뻐서 제가 한 건 셔터 누른 것 밖에 없습니다.ㅋ

우와..정말 너무 아름다워요..어떻게 저런 경치가

아이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빛이 저무는 순간의 파레뜨네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마셸린님 ㅎㅎㅎㅎ :)

역시 리리님은 표현력이 대단하십니다.
파레뜨라니...!

너무 적절하잖아요.
부럽습니다 ! :)

Congratulations @machell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가보진 못했지만 사진으로 대리만족!!ㅎㅎ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가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영화에 나올 법한 바다네요~ ^^! 멋집니다!

역시 예술가시다 보니까 뭔가 그려지는 모습이 있으신가 보네요.^^
저는 그냥 아 이쁘다 이러고만 말았어요.

색감이 환상적이네요ㅜㅜ

저도 넋을 잃고 바라봤었네요.ㅠ

와... 사진 한 장만으로도 그 순간의 분위기와 파도 소리를 상상하게 되네요..
하늘과 바디 빛깔이 어쩜 저럴까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

분위기와 파도소리라 하시니 저도 자꾸 기억을 더듬게 되네요. 또 가고 싶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와 풍경이 정말 예술예술이네요. 진짜 예뻐요.

꽤 오래 머물렀는데 매일 저녁에 저런 풍경이 펼쳐지니 와 눌러 앉고 싶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