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Red하면 코카콜라!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여러분은 Red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코카콜라가 떠올라요!

평창올림픽기간에 홍대에 자이언트자판기가 설치되었었는데요. 건물밖과 안 모두 전시공간이고, 다양하게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코카콜라는 캔만봐도 이렇게 이쁘네요 :)

Sort:  

나는 펩시가 더 좋은데...

선배님과 저의 길은 다른가봅니다....

좀있다 보자구
예선 광탈을 시켜버려야지

ㅋㅋㅋㅋ 좀있다봐요!

저도 펩시....

한손님은 내편 ㅎㅎㅎ

Red 하면 한국과 스페인의 홈유니폼이 떠오릅니다+_+! 톡방에서 뵐때는 몰랐었는데 선유기지 사장님이셨군요...ㅎㅎ 이번 풋스팀 밋업에 참여할 예정인 @kevindeby입니다! 팔로 꾹 누르고갑니다

오 링크타고 단톡방 들어와계셨나요!? 웰컴입니다ㅎㅎ

네 ㅋㅋ @urobotics님의 소개로 참여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네 그럼 16일에 봬요ㅎㅎ

저두 이때갔었는뎅~!!

코카콜라팬으로서 너무 행복한 공간이었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