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참가작[Red] #1 음주 2.5L <주의사항 필독>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칭따오 카카입니다

주의사항 사진으로 평가받고 기록으로 남기고자 올리는
포스팅으로 정말 사진이 맘에들때만 보팅,댓글 주세요.
보팅파워를 아끼세요. 진심입니다.

술에 양이 2.5L 입니다
양에 후덜덜~~, 중국술 도수가 높아서 후덜덜 ~~
오픈못하고 구경만 하는 술입니다..

IMG_6029.jpg

또 테스트 목적도 있으니 사진이 정말 맘에 들었을 때만
보팅,댓글 주세요. 특히 친구분들...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Sort:  

전설로 내려오는 술같은 느낌이에뇨 ㅎㅎ

ㅋㅋㅋ 그정도는 아닙니다. 전설로 내려온건..
병이 좀더 투박해야 합니다.
다마시면 전설을 볼지도 모르죠.ㅋㅋ

ㅎㅎㅎ 갖고싶은 빨간 도자기네요

술이 2.5리터라니..
돗수가 얼마나 높을라나요

ㅋㅋㅋ 라떼님.. 저 아트스팀 3개 올릴겁니다.
보팅파워를 아끼세요..

테스트 중인데 막 보팅주면 제가 죄송해서..
아직 안마셔봐서 ㅋㅋ 중국술이라 좀 될듯합니다.

제 소듕한 보팅파워는 제맘대로 쓸겁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제가 오지랍을.. ㅋㅋㅋ
저한테는 막, 함부로 쓰셔도 괜찮습니다.
제가ㅡ다 받겠습니다. ㅋㅋㅋ

보자마자 보팅했는걸요
ㅋㅋㅋㅋ
구경하지마시고
보내주세요
ㅎㅎㅎㅎ

이런.. 앞으로 읽고 보팅. ㅋ

일단 선명한 색은 맘에 들어요. 그림이랑 글자는 지우고 싶다

네 글자는 지워볼께요.ㅋㅋㅋ

캬~~
중국 술은 특유의 향이 있는데 이 술도 그런가요?
무슨 도자기에 술을 담아놨네요. ㅋㅋ

이거 아직 무서워서 못 열고 있습니다.
느낌상 향은 있을꺼고 .. 없는술이 없으니까요.
도수는 20~40 정도.. 찿아봤는데 안써있네요.

중국에 술병은 엄청 화려합니다. 가끔 병값이 더 비쌀거 같은 느낌.. ㅋ

이쁜 병에 담긴 술.
마음에 안 들 수가 없죠 ^^

감사합니다, ㅋㅋ
주의사항을 드렸는데..ㅋㅋㅋ
제가 이거 아트스팀, busy, steem-ua 테스트 목적이 있어서
올린거라... 괜히 친하신 분들 폭풍 포스팅에 스트레스 안드리려고..
필님처럼 풀3번하면 회복하는데 오래 걸립니다. ㅋ
감사합니다.

^^ 보팅파워야 뭐, 괜찮습니다.
테스트는 잘 하셨어요? ㅎ

아직 결과가 다 안나와서..
Busy,steem-ua는 한번씩만 왔구요..
어티스팀은 안왔구.. 2일정도 기다려야 할듯 합니다.
결과 나오면 알려 포스팅으로 알려 드리려구요..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_<

잘 왔네요 멋진 순수!!

애주가 다워요. 다예쁜데 저그림보다 한국에 난이 들어가면 금상첨화.
일듯 십어요 ㅋㅋ

ㅋ 그렇죠.. 좀 싼맛이 느껴집니다.
애즈가라도 이건 못 열고 있습니다.
열면 다 마셔야 할것 같아서..

어우야 너무 빨갛다.ㅋㅋㅋ
아티스팀 도전하시는군요? ㅋㅋ

어유야~~~
아티스팀 도전은 아니구요..
몇가지 실험을 하느라 올려봤어요.
그리고 중국사는데 빨간색 이런거는 도점좀 해야죠^^
내일쯤 실험결과가 나올꺼 같으니.. 그럼 알려 드릴께요 뀨형^^

술병 넘 이뻐요~
중국술 장식장이 많으시죠?ㅎ
나눠 먹어용^^

ㅋㅋ 이뻐요??
좀 억지스럽게 빨간데요
당근 나눠먹죠. 스팀잇에 애주가 하면 오토님을 빼 놓을수가 없는데
당연히 나눠 마셔야줘...
엄청 쟁여놓고 있을테니 오시기만 하셔요^^

청도는 이웃집인 느낌!
내일 아침에 날아갈수도 있습니다.ㅎ

ㅋㅋㅋ 오~~ 제가 내일은 출장이니
다른날에 오세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