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 see autumn in the sky.. yearning...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하늘에서 본 가을하늘은 가을이 없다.
가을이 그리우면 가을이 보이는 곳으로 가면 된다.
내가 그리우면 그가 내게로 오면 된다.
그가 그리워 내가 발길을 그에게 옮겨본다.
늘 그랬듯이..,
그리고 그려본다. 그를... 그 사랑을..

사랑하는 당신을 그리며

20181030_203215.jpg

20181030_203158.jpg

20181030_203146.jpg

Sort:  

CO는 뭐야?
일산화탄소얌? ㅋㅋ
제목이 뜨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그거 붙여야 보팅준데용.. 근데 안와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땡수팀 1도 관심 없쪙
오랜만에 이상한 제목들 포스팅들 올라와서영...ㅠㅠ

완전 산소같은 활력 주는 멋진 사진들에
블루엔젤 O2 드립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 붙여야되요? 몰랐네요;;

그런대 붙여도 안오는건... 그래야 된다고 하던데..
아무튼 안옵니다. ㅋㅋㅋㅋ

혹시 이거 사용자 차별인건가요? ㅠ

나중에 아주 늦게ㅡ오기도 합니다.
안옴 말구요. 안오는데 와라 하기도 그렇고,,, ㅋ

사진들 멋지네요 ^^

감사 감사^^
비행기 타고 할일 없어 찰칵^

사랑하는 당신이 누굴까요
부럽네요 ㅎㅎ

와이프입니다.
팥쥐형도 사랑합니다.

와 비행기 안에서 찍은거네 멋집니다~~

형아~~~ 댓글에서 보니 더 반갑군요..

너무 낭만적이야~ 읽고 심쿵!

ㅋㅋ 나두 심쿵.. 연예할때 손편지를 100통을 썻는데.

비행기 타는거 같아요.
같은 하늘을 보는거 같네요~

뽀돌형은 프사가 왜이래??
그리고 이 댓글은 영혼이 바뀐 댓글 같다.
추워서 그래????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69 which ranks you at #115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67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kibumh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95
ETH 2389.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