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미국 샌디에고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미국 칼즈배드 해변가
태양옆에서 수줍게 빛나고 있던 달의
존재감이 드러나기 시작함
어둠이 와야 달빛은 빛난다.

Sort:  

형은 요즘 뭐 하시나요??
여행은 가셨구요??
관심분야가 부동산인데.. 요즘 서울 집값이 들썩거려...
그걸로 바쁘신건 아니죠???
생존신고 하셔요

생존신고합니다 ㅎㅎ
여행은 9월초 예정입니다...
서울 부동산 때문에 바쁜건 아니지만
한국 부동산 시장이 워낙 다이나믹해서
일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ㅎㅎ 예측불가

여행은 얼마 안남았네요.
그냥 관심이 부동산이라 말씀드렸는데 부동산 일을 하시는군요

부동산 전망에 대해 썰을 풀어 주시오.
내 참고해서 노후 준비좀 하고자 하오
ㅋㅋㅋ

위에 써 있네요 예측불가 ㅋㅋㅋㅋ

기대했는데... ㅋㅋ 노후 준비 불가로 판정.
사실 돈도 없어요^^

달이 아주 조그만하게 보이네요. 사진이 멋집니다.

와우~ 해 지고 난 뒤 석양이 남아 있을때 사진인가요??

너무 너무 멋지네요~

멋진 해변이네요
달도 보여서 더 멋진거 같아요

너무 오랜만에 글쓰는거 안닙니꽈~~~
그것도 아트스팀으로... ㅋㅋ
저두 참가할까 생각중인데 고민좀 하고요^^

오랫만에 아티스트 감성 뿜뿜 ㅎ

뿜뿜 좋으니 생존을 계속해서 알려 주세용...
궁금하니까?..

아티스팀 한번 참가해보세요 중국감성으로 ㅎ 기대됩니다

ㅋㅋㅋ 중국감성?? 형 나 중국살아 촌놈됬어.ㅋㅋㅋㅋ

정확히 중간에 위치하는 달이 참 석양과 잘어울리네요

미 서부는 진짜.. 지평선까지 볼 수 있는 곳이 너무 많죠. 잘 봤습니다.

미국 서부에서 한번 살아 보고 싶네요~

붉게 줄을 그어놓은듯한 지평선이 너무 멋있네요~색상이 대비되서 그런지 달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그림같아요

사라졌던 연애감정이 돌아옵니다 ㅎㅎ

You received 9.8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8.28. Congrats!

와 사진이 멋지네요...
뭔가 분위기가 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