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 Combination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작가명: Rot, 요가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일반인 친구에요.
출처: 개인소장

감상평: 태국 치앙마이의 작은 숲속에 있는 꽃밭 앞에서 흙과 영양분을 의미하는 100% ORGANIC 과자를 조화롭게 매칭시켜보았습니다.

적절한 수준을 유지한다면 인간과 자연히 상생할수 있음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두번씩이나~ 땡큐!

과자 맞는거죠 ?
한입 먹고 싶네요~ 건강한 과자 !!! 아이한테 주고 싶어요

보클하고 갑니다. 디클릭은 사랑이니까요

감사합니다 @noisysky님!
네 과자 맞습니다! ㅎㅎ 빵에 가까운 과자?
타르트 느낌? ㅎ

달콤한게 땡기는 사진이네요 ㅎㅎ
보클,디클 완료하고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 @joajina00님 바로 답방 갑니다~

Voted and dclicked back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작품에 대해 소개를 더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steemit.com/artisteem/@artisteem/curate-your-artist-friend-s-work 도 참고부탁드려요.

수정하였습니다. 충분한지 모르겠네요

작가명에 실제이름이나 아티스트의 예명을 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넵 알겠습니다!

빵인줄 ㅋㅋ

그런가요? ㅎㅎㅎ

멋지십니다 먹고싶어용 ^^ 일등 가즈아~~~

응원 감사합니다 :) 힘나네요~ ㅎ

보클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pungwoljuin님 :)

아티스팀도 하시네요
(디클릭 꾹~)

네 ㅎㅎ 도전해보는거죠뭐 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