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자꾸 눈이 가는 하늘] 가던 길을 멈추게 하는 일몰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지난 주말 서해안 지역을 지나다 만난 일몰.
운전중에 너무 멋진 일몰 모습에 자꾸만 눈이가게돼 결국 졸음휴게소에 차를 세우고 촬영.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아쉬워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Sort:  

멋진 일몰 사진이네요
따뜻함을 주는것 같아 눈길이 멈추네요

일몰 사진들이 편안함을 주는 듯합니다^^

와우 멋지네요 색감이 ...

매일 일몰을 볼 수 있는 것은 서해안 지역에 사람들의 특권같아요^^

그러게요 물은 좀 탁하지만 ㅎㅎ

바닷가에 일몰은 정말 이쁜듯해용

서해안 고속도로에서 찍었는데 일몰사진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듯합니다

붉은노을이 정말 아름답네요...
주황노을이라고 해야하나요..ㅋㅋ 색이 정말 예술

이쁘네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