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 걸리버를 잡았다!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일루전아트]
아티스팀 콘테스트 주제로 처음 알게 된 생소한 단어입니다.

검색해 찾아보니... "표현상의 조작에 의하여 보는 사람의 눈을 속여 마치 자연에 있는 입체감, 원근감, 실재감을 나타내는 것"으로 [착시]를 이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예술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영감을 주는 기발한 상상과 표현의 작품들이 신선했습니다.

일루전아트는 내가 감히 범접할 수 있는 분야도 아니고, 그렇다고 남의 작품을 허락도 없이 포스팅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라고 생각되어 콘테스트에 참여를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작년 발칸여행 사진첩에서 사진 한 장을 발견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의 어느 자그마한 공원에서 만난 거인 걸리버. 여러 사람과 힘을 합쳐 걸리버를 잡아서 꽁꽁 묶고 있는 장면입니다.

사진 속의 사다리를 타고 걸리버 위로 올라가고 있는 게 바로 접니다요^^

Sort:  

걸리버를 잡았네요.... ㅎㅎㅎㅎ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