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민도르 in the Philippines

in #artisteem6 years ago

그럼 안가보는 걸로? ㅎㅎㅎㅎ
아티스팀 처음해보는데~ 이거 리스팩 누르는거 뭔지 아시나요?? 알아서 보팅이 되던데~ 막 백퍼 보팅 되는건 아닌지.. 뭔지 모르고 몇개 눌렀는데.. 엄청 어렵네요~ ㅎㅎ

Sort:  

저희도 콘테스트 참여했는데... 바보처럼 ㅋㅋㅋ 스팀잇에 그냥 태그만 걸었습니다.....ㅠㅠㅠㅠㅠ 보팅도 못 받았어요 ㅋㅋㅋ

풉!! 우째요.. ㅋㅋㅋㅋ
처음엔 많이 실수하죠~~ 저도 스팀헌트 첫번째때 웃긴 사연이 있었어요 ^^
화이팅 합니다 !!

ㅋㅋㅋㅋ아직도 효밥이 구박중입니다 ㅋㅋ 다음에 또 하죠 뭐~! 저희 대신 좋은 결과 있으시길! by 키만

결과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아직 룰도 몰라서요 ^^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http://www.artisteem.com/contest/10

여기 들어가셔서 참가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글쓰시면되요
다시 써보세요! ㅎㅎㅎㅎㅎㅎ
보팅 버튼이 리스펙입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250.23
ETH 2335.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