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컨셉으로 만들어본 제 심볼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빨간 색을 활용하여 제 심볼을 한 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도구는 파워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

Sort:  

예쁘게 잘 만들었네요.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집에 있는 탱탱볼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눈부셔요~

단순한 빨간 원은 밋밋한데다 일본 국기 같은 느낌이 있어 반짝이는 효과를 줘봤는데, 너무 밝게 나왔나봐요.

good luck , fri.

Thank you, my friend.

여기서 개발자의 센스를 발휘하신 도리안횽님들 봅니다 ㅎㅎ

만들어본 게 개발자스러우면 아니 되는데...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개발개발한 냄새(프로그램 냄새 ㅎㅎ)가 납니당 +_+ ㅋㅋㅋㅋ

역시~~~ 흑흑흑흑.
너는 나에게 상실감을 주었어~.

횽님 위보스 등록하셨슴꽈? ㅋㅋㅋㅋ

저 빤딱이는 부분 계속 보니까 눈부십니다 ㅋㅋ

흰색과 빨간색을 섞었을 뿐인데 그런 효과가 나오다니 신기하네요.

순간 알타이형이 생각났음...

깔끔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

아니 파포로 이렇게요?!!!

예. 간만에 파워포인트 써보니 어렵네요. ㅎㅎㅎ

엄지 척입니다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0992.50
ETH 3860.0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