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북커버 디자인 #1 - 딜딜당 헌정 잡지 커버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전국에 계신 전직 딜딜당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딜딜당이 해체되었음에도
이번 달에 월간 딜딜이 만들어진다는 소문을 듣고
잡지 커버를 구해 왔습니다.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매거진까지 나온다니
이거 놀라운 일 아닙니까?
보다 자세한 소식은 다음에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수신:
@dildil, @ddllddll, @stylegold, @duplicate,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미처 못보는 당원들을 위해 가즈아 태그 추가. 댓글 반말 OK~.)

Sort:  

변태_가면_2_움짤.gif

명절에도 소환에 응한닷! 파팟!

반가워 변태가면!!

계속 불러주면 좋아할듯.. ㅎㅎㅎ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8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13번 $8.207을 보팅해서 $7.71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ㅋㅋㅋ 당은 해체되었어도 마음속엔 영원하리 ㅋ

띨띨당은 영원하리!

형은 럭키형의 이벤트에 당첨 숫자로 하드케리.ㅋㅋ

ㅋㅋㅋ 잡지 구독합니다 ㅋ

구독이 가능한지는 좀 더 알아봐야 할 거 같습니다. (응?)

계속 만드시면 되여 ㅋㅋㅋ

이렇게 늪(?)으로 빠지는 거구나. ㅠㅠ

뭐야 이거 ㅋㅋㅋㅋ 아티스팀인가 ㅋㅋㅋㅋ

아티스팀 맞아. 북커버 컨셉을 딜딜당으로 정하다 보니..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과 알림 누르고 감~!

이러다 진짜 잡지 만들어야 할 듯. ㅎㅎㅎㅎㅎ

제18호
제일 맘에 든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철인28호!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지모델ㅋㅋ 찡산부ㅋㅋㄱ
과연 아티스팀은 보팅은 줄것인가?ㅋㅋㅋ
ㅋㅋㅋㄱㄱ

두구두구두구두구~

형 보팅왔엄

하이하이~. 찾아줘서 감사~.

똑똑. 안녕하세요 아티스팀입니다
또리안 리님의 작품이 너무 인상깊어서
보팅 살짝쿵 하고 갑니다 좋은 결과 기대할게요 ^-------^

땡큐 베리 감사~~. 근래 들어 가장 예감이 좋은 듯.

어이쿠~~ 여기 보팅 떨어뜨리고 가셨네요.
가져가세요.ㅋㅋ

스골형..ㅋㅋㅋ 1스팀 그냥 준건데 ㅋㅋ 도박자금하라고 ㅋㅋㅋㅋ

태그에 최고 미친 김성악씨가 빠쪘군요.
@stylegold

아.. 골드형 포스트에서 긁어와서 그런 듯요. 수정했으요.

갓쏘핫입니다.!ㅋㅋㅋ

지송행?

존경 ㅋㅋㅋ

지수형 입니다.ㅋㅋㅋㅋ

부캐가 지수형이었어?ㅋㅋㅋㅋㅋ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8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12번 $8.199을 보팅해서 $7.70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GSH가 그 뜻이었구나~

매달 18일에 나오는거얌~^^???
나 이번주에 단바인님 라디오한데영 ㅋㅋㅋㅋㅋㅈ

자세한건 좀 더 살펴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