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은 가을 고양이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가을 낙엽 속에서 한복을 입고
나들이를 나온 고양이를
Ipad Procreate로
그린 것입니다.

@artisteem “일러스트레이션 ”
콘테스트 공모작 입니다.

공모작 보러가기


st1 (2)-horz.jpg

추석도 다가오고 있어서
한복을 입은 고양이를
데려왔습니다.

고양이 뒷 배경은 스탬프로
가을 낙엽을 찍은 후 사진을 촬영해
procreate에서 불러온 것입니다.

st1 (5)-horz.jpg

이대로 끝내긴 아쉬워서
고양이 그림을 출력했습니다.

꽃받침에 낙엽 스탬프를
찍은 다음 고양이 그림을
부분별로 오려서 층층이
쌓아주었습니다.

20180914131554.png

종이가 쌓아올려지면서 그림자가
생기며 입체감이 도드라지게
보이게 됩니다.

st1 (22).JPG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st1 (23).JPG

지난 번 만들어 둔 가을 소녀와
나란히 해보았습니다. 층을 하나 더
올렸기 때문에 가을 소녀보다
더 툭 튀어나와 보입니다.

st1 (26).JPG

자석을 이용해 냉장고에 붙여본
모습입니다. 가을 시리즈를 만들어
액자에 넣어서 벽면에
장식해도 이쁠 것 같습니다


스팀잇 통해 즐거운 시간 되세요!

back.JPG

Sort:  

한복 입은 가을 고양이 볼수록 더 귀엽고 이뻐요.
참 잘 만드셨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가을색이 차분하면서도
화사해서 이쁘게 보이는 것 같아요^^*

성격이 엄청 꼼꼼하실거 같아요^^
정성이 넘칩니다 :)

ㅎㅎ 꼼꼼하면서도 성급한 면도 있어서
오래 세세히 작업해야 하는 건 잘 못하고
후다닥 할 수 있는 것만 하고 있어요. ^^;

역시 그림으로 그치지 않는 열혈 창작정신 bb!!

ㅎㅎ 날씨가 선선해 지니까
창작의욕이 조금씩 살아나네요. ^^

와 대단하시네요. 언제 곰돌이도 하나 그려주세요ㅎㅎ 조만간 남는 보팅파워를 쓰기위해 곰돌이 후기, 캐릭터 만들기 등의 이벤트를 할 예정입니다^^

재미있는 이벤트 기획하시는군요!
아이디어 열심히 생각해 볼게요~

우앙~~~ 컵 받침대로 써도 넘 이쁘겠어요!

입체감을 빼고 물기가 묻지 않는
필름으로 코팅하면 실제로 컵받침으로도
활용이 가능할 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danbir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런 구조로된 카드도 많이 판매하던데
카드도 만들어서 판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카드가 정말 이쁘게 나오긴 하더라구요^^

섬세하게 잘하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입체감을 주니 더 생동감이 느껴지고 좋아요
추석이 성큼 더가왔어요!!^-^

폭염이 언제 물러가나 싶었는데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고 좀 있으면 추석이라니
시간이 정말 후딱 가는 것 같아요.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85.06
ETH 3440.60
USDT 1.00
SBD 2.65